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MORE
  • [ 기타문의 ] A/S안내

    키친룸은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준수합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A/S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키친룸 고객센터로 접수&전화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접수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1. 키친룸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입니다.
    2. A/S신청시 반드시 구입일자를 증명하는 서류(구매증빙서류, 송장번호 등)을 제출하셔야합니다.
    3.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파손된 제품은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교환 및 A/S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4. 키친룸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및 교환, 환불은 고객센터로 먼저 접수를 하신 후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대표번호 : 010-4186-0758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17:00(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 [ 교환/반품/환불 ] 상품이 불량으로 왔는데 왜 제품을 다시 보낸후에 받아야되나요?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고객행복센터에서 상품 수거 후 불량여부 확인후에 상품 재배송 해드립니다.

    간혹 상품불량이 아니고 상품 사용 미숙으로 인하여 교환접수가 되거나, 상품 회수가 되지 않은 경우때문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 교환/반품/환불 ]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반품접수를 하시면 지정택배 (대한통운) 기사님께서 고객님 주소지로 방문하시게 됩니다.

  • [ 결제/배송 ] 주문한 상품의 배송소요시간은?

    배송사는 입점 업체별로 배송사가 운영되며, 키친룸 배송업체는 대한통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 이전 결제해 주신 내역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이 이루어지시며, 오전 11시 이후 결제해 주신 내역은 다음날 발송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1~2일이내(영업일기준)에 전국 어디든지 배송해 드립니다.


    단, 도서 산간지방일 경우 7일 이내에 배송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 기일이 늦어지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배송시기에 대해 사전 협의 드리겠습니다.

  • [ 상품구매/주문절차 ] 주문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있는 '주문조회'를 보시고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구입하신 상품들의 목록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분께서는 주문번호를 아셔야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 [ 회원가입/정보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만일,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신후 해지 및 재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해지하실 경우 그동안의 회원님의 자료는 모두 삭제됩니다.

  • [ 회원가입/정보 ] 아이디와 비밀번호 기억이 안 나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회원님께서는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계속 문제가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정보 ] 물품 구매를 위해 회원가입을 꼭 해야하나요?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시 구매번호를 반드시 확인 바라며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나은 회원관리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통해 해피콜몰의 편리한 서비스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 내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하시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입력을 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 등록하는 즉시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Today View

라인

HELPDESK

라인

BANKING

라인


  • 예금주